실시간 뉴스


'뷰티뷰' 공명 "'우결' 아내 정혜성, 게스트로 초대하고파"


이민우 PD "전지현 팬…아시아 인기 프로 되면 초대하고 싶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송지효의 뷰티뷰' MC로 나선 공명이 '우결'의 가상 아내 정혜성을 게스트로 초청하고 싶다고 알렸다.

18일 서울 상암동 JTBC에서 JTBC2 '송지효의 뷰티뷰'(연출 이민우)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MC를 맡은 배우 송지효와 공명, 연출을 맡은 이민우 PD가 참석했다.]

'송지효의 뷰티뷰'는 개개인의 타입에 맞는 뷰티팁을 알려주는 '취향저격 개념 뷰티 가이드'를 표방한다. '일대일 매칭 뷰티'를 슬로건으로 맞춤형 뷰티팁을 제시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배우 정혜성과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공명은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정혜성을 초청하고 싶다고 알렸다. 그는 이민우 PD에게 "제 아내 한 번 안될까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공명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촬영 중인데 촬영하면서 (정)혜성 누나에게도 뷰티 프로그램을 한다고 하니 축하한다는 말도 많이 해줬고 사소한 조언도 해줬다"며 "직접 나와서 해보면 좋을 것 같아 내 아내를 게스트로 추천한다"고 답했다.

이민우 PD는 배우 전지현을 희망 게스트로 꼽았다. 그는 "이번 프로그램이 아시아에서도 사랑을 받고 잘 나가는 프로그램이 된다면 개인적으로 팬이라서 전지현을 초대하고 싶다"고 알렸다.

이날 이 PD는 두 배우를 MC로 섭외한 배경도 밝혔다. 그는 "송지효는 대한민국에서 민낯이 가장 아름다운 배우"라며 "예능에서의 솔직한 모습이 아름다웠다. 스스로 '뷰티똥손'이라며 자신이 할 수 있으면 모두 할 수 있다 하더라"고 말했다.

공명에 대해선 "현실 남자친구의 느낌이 있고 솔직한 모습들이 있다. 진행하면서 남자친구 느낌으로 잘 모르는 것을 질문하며 배워가면 시청자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둘의 케미스트리는 계속 좋아지고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송지효의 뷰티뷰'는 오는 19일 밤 9시30분 첫 방송 후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 9개국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뷰' 공명 "'우결' 아내 정혜성, 게스트로 초대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