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율 "'명량' 이순신 아들 역, 정말 탐 났다"


'명량'서 아들 이회 역으로 눈도장

정명화기자] 배우 권율이 영화 '명량'(감독 김한민)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국영화 사상 역대 최다 관객을 기록한 영화 '명량'에서 이순신 장군의 믿음직한 아들 '이회'를 연기한 권율은 패션지 엘르와의 화보 촬영에서 시크한 도시남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권율은 영화 속 갑옷 대신 실크 소재 수트와 니트 스웨터 등 가을의 무드를 담은 의상들로 스타일링해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자신만의 깊은 감성을 드러내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권율은 '이회' 역할에 대해 "처음 시나리오를 접하고 정말 탐이 났다"며 "이순신 장군의 마음 하나만 바라보고 가고자 했다. 그래서 촬영장에서든 밖에서든 최민식 선배님의 정서와 감정에 집중하기 위해서 한시도 눈을 떼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연기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정답을 모르지만 정답에 가까워지고자 최대한 노력하면 정말 신기하게 그 진심이 보는 이들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늘 최선을 다해서 쏟아 부을 수밖에 없다"라며 연기에 대한 변치 않는 열정을 내비쳤다.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아까운 재능을 지녔으나 꽃 피울 기회가 없는 이들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그런 재능을 가진 사람들 옆에서 영감을 공유하며 살고 싶다"는 바람도 드러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율 "'명량' 이순신 아들 역, 정말 탐 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