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수현, 또 웃었다…'코리아드라마어워즈' 2연속 대상 쾌거


'별그대' 이어 '프로듀사'로 대상 수상

[김양수기자] 배우 김수현이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2연속 수상의 쾌거를 안았다.

김수현은 9일 오후 경남 진주시 칠암동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김수현은 지난해 SBS '별에서 온 그대'로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는 KBS 2TV '프로듀사'로 MBC '킬미, 힐미' 지성, SBS '용팔이' 주원, MBC '화정' 차승원, KBS 2TV '가족끼리 왜이래' 유동근을 제치고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김수현은 아시아 전역의 뜨거운 인기로 '한류스타상'까지 받아 2관왕에 올랐다.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김수현이 '프로듀사'에서 어리바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신입PD 백승찬 역을 맡아 기존 도민준 역할과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 한류에 큰 기여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수현은 대상 수상자로 호명되자마자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펑펑 흘렸다. 그는 "연기자는 늘 새로운 모습을 선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모두 감사합니다"라고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남자 최우수상은 SBS '피노키오'의 이종석, 여자 최우수상은 SBS '용팔이' 김태희가 수상했다. 남자 신인상은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의 박찬열, 여자 신인상은 SBS '상류상회' 임지연이 수상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현, 또 웃었다…'코리아드라마어워즈' 2연속 대상 쾌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