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기하 "아이유, 고맙고 소중한 사람…잘 만날게요"


장기하-아이유, 2년여 열애…뮤지션 커플 탄생

[이미영기자] 가수 장기하가 아이유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장기하는 8일 오후 팬카페에 직접 "오늘 저와 아이유씨에 대해서 올라온 기사에 관해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로 인사드려요. 네, 저희 사이 좋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고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장기하는 "아이유 씨랑은 지난 2013년 10월 아이유씨가 제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초대석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어요. 그 때 대화를 나눠보고 저는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 하고 느꼈지요"라며 "나중에 이야기를 나눠보니 놀랍게도 아이유씨 역시 그 날 저를 좋게 봐주었더다"라고 첫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지 벌써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네요. 아이유 씨는 저에게는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에요"라고 애정을 전했다.

장기하는 또 "힘들 때 가장 큰 의지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 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 데 있어서나 배울 게 정말 정말 많은 친구지요. 저랑 아이유 씨를 아껴주시는 분들이 걱정하시는 일 없도록 앞으로도 사이 좋게 잘 만날게요! 그리고 서로 격려해 가면서 전보다 더 좋은 음악 만들게요!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장기하에 앞서 아이유 역시 팬카페를 통해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 시작을 알렸다. 특히 아이유는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제가 첫눈에 반했습니다"라며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예요. 좋고 싸우고 섭섭해 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아이유 씨에게 확인해본 결과, 장기하 씨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2년 전부터 동료 사이로 음악적인 교류를 이어오다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고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는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 중이며, 장기하는 '날로 먹는 장얼' 공연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기하 "아이유, 고맙고 소중한 사람…잘 만날게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