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 이태임·예원 욕설 영상 저작권 침해 신고 조치


"'띠과외' 제작진, 영상 유출 경로 및 진위 파악 중"

[이미영기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현장에서 욕설 논란을 일으킨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이 유출돼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MBC 측이 사태 수습에 나섰다.

MBC 관계자는 27일 조이뉴스24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작진이 영상의 유출 경로와 진위 여부 등을 파악 중에 있다"고 밝혔다. MBC는 또한 해당영상을 저작권 침해 신고 조치를 취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논란이 됐던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의 이태임과 예원의 촬영 현장 동영상이 유튜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 게재되며 급속도로 퍼졌다. 유튜브에서 현재 해당 동영상은 삭제됐다. 해당 영상 링크에는 "이 동영상은 MBC의 저작권 침해 신고로 인해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고 적혀 있다.

해당 영상이 유출된 경로는 아직 파악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띠과외' 스태프가 촬영한 것 아니냐는 의구심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 이에 해당 제작진이 비상 회의를 열고 사태 파악 중에 있다.

욕설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는 예원의 모습만 등장하며, 이태임은 목소리로만 등장한다.

영상은 제주도 바닷가를 배경으로 "언니 추워요?"라고 묻는 예원에게 이태임이 "야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와봐"라는 대꾸하면서 시작되는 두 사람의 설전이 담겨있다.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묻는 예원의 모습과 이태임이 "'눈깔'을 왜 그렇게 떠?"라고 대답한다. 이후 욕설로 추정되는 이태임의 발언과 함께 스태프들이 끼어들어 두 사람을 말리고 있다.

이에 앞서 이태임은 지난 달 '띠과외' 제주도 촬영장에서 예원에게 욕설을 해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태임은 '띠과외'에서 하차했고, 소속사를 통해 "예원씨에게 상처를 줘 미안하고 그 순간 느껴지는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고 해서는 안 되는 말을 내뱉은 나 자신이 후회스러우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예원 역시 소속사를 통해 "이태임 선배님은 평소 친분이 없었던 저를 오해할 수도 있었던 것 같다"며 "먼저 사과해줘서 고맙다"라는 입장을 밝혀 상황이 마무리됐다.

한편 이태임은 '내 마음 반짝반짝' 하차 후 활동 없이 쉬고 있으며, 예원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 이태임·예원 욕설 영상 저작권 침해 신고 조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