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더스HQ "임슬옹과 전속계약…연기 및 솔로가수 계획"


"아낌없는 지원 펼칠 것"

[이미영기자] 2AM 임슬옹이 싸이더스HQ(sidus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싸이더스HQ는 "임슬옹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본격화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임슬옹은 지난 2008년 2AM으로 데뷔, 최초의 발라드 아이돌로 활동했으며, 2010년 MBC '개인의 취향'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 이후 영화 '26년', KBS2 '천명 :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웹드라마 '무한동력', MBC '호텔킹'에 출연했다. 현재 tvN '호구의 사랑' 등 차분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연기자라는 수식어도 만들어냈다.

이에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현재 가수활동과 연기활동을 병행하며 수많은 팬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임슬옹이 sidusHQ의 새 식구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연기자로서 차곡차곡 커리어를 쌓으며 연기자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배우인만큼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연기뿐 아니라 가수 활동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는 동시에 솔로 활동 또한 계획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2AM으로서도 좋은 기회가 생기면 한 팀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AM 멤버 중 조권은 JYP에 잔류하기로 결정했으며, 정진운은 미스틱89와 계약을 조율 중에 있다. 창민은 오는 7월 JYP와 전속계약이 만료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더스HQ "임슬옹과 전속계약…연기 및 솔로가수 계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