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OA 유나, 뮤지컬 '섬머스노우' 캐스팅…4월 日 공연


[김양수기자] 그룹 AOA의 유나가 뮤지컬 '섬머스노우'의 여주인공 설희 역으로 캐스팅됐다.

AOA에서 건반과 보컬을 맡고 있는 유나는 밴드 AOA와 댄스 AOA, 두 그룹에서 모두 활동 중이다. 건반, 보컬 실력뿐 아니라 화려한 댄스 실력도 갖춰 뮤지컬 데뷔에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기대주다.

유나가 맡은 설희는 심장병을 앓으며 아버지와 단 둘이 살고 있지만, 긍정적이고 밝게 살아가는 착한 심성을 가진 캐릭터다. 극중 설희는 두명의 남자 주인공 진하, 윤재와 러브 라인을 그려갈 예정이다.

진하 역에는 FT아일랜드 송승현, 슈퍼주니어 성민, 초신성 성제 등이 캐스팅됐고, 윤재 역은 박광현, 허영생 등이 맡아 열연한다.

뮤지컬 '섬머스노우'는 2000년 일본 TBS에서 방송된 도모토 츠요시, 히로스에 료코, 이마이 츠바사 출연의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당시 높은 시청률뿐 아니라 출연 배우 모두 일본 최고 인기스타로 급부상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섬머스노우'는 오는 4월 오사카 아마가사키 공연을 시작으로 5월엔 도쿄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유나, 뮤지컬 '섬머스노우' 캐스팅…4월 日 공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