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인보우 픽시 멤버는 승아-지숙-현영…깜찍 요정 변신


[이미영기자] 레인보우의 유닛 '레인보우 픽시(PIXIE)'가 베일을 벗었다.

레인보우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3인조 유닛 레인보우 픽시는 오승아와 김지숙, 조현영으로 구성됐다.

3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소속사 DSP 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 실루엣 사진으로 픽시 멤버 맞추기 이벤트를 종료하고 본격적인 레인보우 픽시 활동의 시작을 알리기에 나선 것.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승아와 지숙, 현영 등 멤버 3명이 커튼 틈 사이로 얼굴만 내놓고 픽시 멤버가 자신들임을 알리고 있다. 이전 레인보우 활동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귀엽고 유쾌한 표정으로 픽시 활동의 방향을 암시하고 있다.

픽시는 장난꾸러기 요정을 의미하는 말로 유닛은 기존의 성숙하고 여성미를 내세운 레인보우 활동과 달리 기존에는 보기 힘들었던 멤버들의 귀엽고 유쾌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 '호이호이(Hoi Hoi)'는 요정의 주문으로 가득한 노래로 친근한 멜로디에 기존의 가요에서는 드물었던 가사와 색다른 구성으로 친근함과 독특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레인보우 픽시는 이날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재킷 사진과 1, 2차 뮤비 티저 공개 후 12일 활동곡 '호이호이(Hoi Hoi)' 음원을 공개한다. 이들은 14일 MBC '쇼! 음악중심'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보우 픽시 멤버는 승아-지숙-현영…깜찍 요정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