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유, '아듀~ 좋은 날!'...연기 매진


아이유가 이번 주말 지상파 3사 음악 프로그램을 마지막으로 '좋은 날' 활동을 마무리한다.

아이유는 14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를 연이어 출연하는 것으로 '좋은 날'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감할 계획이다.

지난해 12월초 국내 정상급 작가진들과 함께한 세 번째 미니앨범 'REAL'을 발표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소화해내는 가수로 높은 평가를 받은 아이유는 타이틀곡 '좋은 날'로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등 국내 모든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더불어 KBS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등을 차지하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여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유는 또한 최근에는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 필숙 역으로 출연하며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등 폭넓은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좋은 날' 활동과 드라마 '드림하이' 촬영이 병행되면서 아이유의 컨디션을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며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더 보여드리고 싶지만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내린 결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이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유는 당분간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의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유, '아듀~ 좋은 날!'...연기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