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뉴스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IT.시사 포토.TV 게임 스페셜
조이 홈 연예 연예가화제 스타룩 TV.방송 드라마 가요.팝 영화 스포츠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일반 기업BIZ
Home > 연예ㆍ스포츠 > 연예가화제
[톱뉴스]
원더걸스-2PM-카라-김종국, LA에서 월드컵 응원열기 점화
2010.05.11일화 15:02 입력
글자 글자크게 글자작게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지난 1일 미국 LA에서 열린 제8회 '코리안 뮤직 페스티벌'(KMF : Korean Music Festival)에 원더걸스, 2PM, 카라, 리쌍, 이은미, 주현미, 비스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가수들이 총 출동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밴쿠버 동계올림픽의 영광을 자축하고 2010 남아공월드컵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야외음악당인 할리웃보울에서 펼쳐졌다.



2PM과 카라, 김종국, 하하 등은 붉은악마 티셔츠를 입고 단체로 무대에 올라 월드컵 응원곡을 관객과 함께 부르며 단체 응원전을 전개해 미국 LA의 밤하늘을 월드컵 응원열기로 달아오르게 했다.

이날 행사의 사회는 하하와 카라 니콜이 공동으로 맡았다.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의 트로트 메들리에 이어 윤항기의 노래로 한인 1세대 관객들은 향수와 추억에 젖어들었다.

국민가수 주현미는 자신의 대표곡 '짝사랑'을 걸그룹 원더걸스, 카라와 함께 부르며 무대를 장식했다. 이밖에 2PM, 김종국, 리쌍, 윤수일 밴드, 윤복희, 최성수, 하하 등이 열창했고, 마지막으로 '텔미'와 '노바디'를 부른 원더걸스의 노래에 맞춰 관객들이 율동을 따라 하며 하나가 됐다.

매년 LA '할리웃보울'에서 개최되는 KMF는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다녀갔다. 비, 백지영, 태진아, 봄여름가을겨울, 소녀시대, GOD, SS501, 이민우, 동방신기, 이승기, 이효리 등 쟁쟁한 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기사

    TODAY 조이뉴스24

 
관련기사
추천   0 댓글쓰기 뉴스정정요청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가화제 스타 룩 TV·방송 드라마 볼만한TV 가요·팝 해외연예 영화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 일반

아래는 소셜댓글 티토크 영역입니다. 2013년 4월까지 작성된 댓글이 표시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l IT/시사 l 연예/스포츠 l 엠톡 l 게임 l 오피니언
연예가화제 최신뉴스
SM "제시카, 먼저 활동 중단 요청" 공식입장
8인조 된 소녀시대 행보에 日 언론도 '들썩'
SM '제시카, 팀 탈퇴 요구'vs 제시카 '방출 통보..
제시카, 무대서 못 본다…中 팬미팅부터 8인 체..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칼럼/연재
[김석기]트렌드는 미래를 엿보는 창(..
[강은성의 CISO 스토리]K사 민사소송..
[정명의]논란 속 금메달, 야구대표팀이..
드디어 시작된 매칭…첫 만남의 결과..
[최용재]남현희, 당신보다 '위대한 칼'..
프리미엄/정보
[통계 뉴스]아태지역 소셜 광고시장..
[통계뉴스]美디지털결제 시장 빨간불..

오늘 내가 읽은 뉴스

 
2014 DCC
홍대가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