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국남아 "롤모델은 동방신기"


평균 연령 17.5세의 미소년으로 구성된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대국남아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5인조 남성그룹 대국남아는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윤당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 데뷔를 알렸다.

대국남아는 쇼케이스 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가요계에 출사표를 내는 각오를 밝혔다.

대국남아는 "준비하면서 힘든 일도 있었고 기뻤던 일도 많았다. 다섯명이서 똘똘 뭉쳐 하나가 되는 것을 먼저 생각했기 때문에 지금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대국남아는 다른 남성 아이돌 그룹과의 차별화되는 점에 대해 "다섯명의 특색과 개성이 뚜렷하고 평균 나이가 17.4세로 다른 아이돌에 비해 어리다는 게 특징이다. 귀엽고 풋풋한 느낌을 잘 살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대국남아는 아이돌의 롤모델로 동방신기를 꼽았다.

대국남아의 멤버 연준은 "동방신기가 롤모델이다. 동방신기가 아이돌의 최고라고 생각한다. 활동할 때마다 배울 수 있는게 늘어갈 것 같다"고 말했다.

대국남아는 본격 데뷔를 하기 전 4만명이 넘는 팬클럽으로 화제가 됐다.

대국남아는 "팬클럽은 생각도 못했는데 4만명의 팬들이 있다고 하니 믿어지지 않는다. 그만큼 관심이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대국남아의 타이틀곡 '동경소년'은 한 소년이 한 소녀를 동경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곡으로, 멤버들의 달콤한 보컬과 귀여운 안무가 잘 어우러졌다.

'대국남아'는 3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본격적인 데뷔무대를 갖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국남아 "롤모델은 동방신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