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男스타들의 이상형 공통점은? '내추럴한 눈썹과 앞머리'


최근 파워풀한 와일드 걸이 트렌드의 대세로 부상하면서 아이돌 걸그룹까지 캣아이로 변신하는 등 연예계 섹시 와일드 파워가 강해지고 있다. 하지만 남자들의 로망은 한결같다. 바로 '청순미인'이다.

보호본능을 일으켜 한없이 감싸주고 싶은 청순미는 아무리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남자들의 로망이다. 때문에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꼽은 이상형의 대부분은 청순미를 대표하는 여자 연예인이다.

특히 손예진과 이연희는 KBS '샴페인'(현재 '달콤한 밤')의 인기코너 '이상형 월드컵'에서 많은 스타들의 이상형으로 꼽히기도 했다.

◆ 청순한 매력을 더욱 강조시켜 주는 눈썹

영화 속에서 파격적이고 화려한 변신을 서슴지 않는 손예진은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청순미인의 대명사로 꼽히고 있다.

김제동, 이민기, 이천수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이상형으로 꼽을 만큼 청순미로 주가를 높인 그녀는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도자기처럼 하얗고 맑은 피부로 뭇 남성들을 열광하게 만든다.

또 이연희는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야구선수 김태균과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이상형으로 꼽은 차세대 대표 청순미인. 얼마 전 KBS 예능 프로그램 '달콤한 밤'에 출연한 박진영은 이연희에 대해 청순한 듯 보이지만 다양한 매력이 있는 배우같다고 표현하기도 했다.

청순한 매력으로 많은 스타들을 사로잡은 두 미녀 스타의 첫번째 공통점은 아치형의 내추럴한 눈썹이다.

준오헤어의 이꽃님 원장은 "눈썹선을 살려 눈썹 손질을 할 경우 이미지가 강해 보이지만 손예진과 이연희는 각을 최소화하고 아치형으로 눈썹을 다듬어 보다 부드럽고 청순한 이미지로 연출했다. 또 도톰하게 그린 눈썹은 그녀들을 동안으로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 커다랗고 맑은 눈 강조해 주는 앞머리

내추럴한 눈썹과 더불어 두 여배우를 청순미의 대명사로 만들어 준 것이 바로 흘러내릴 듯 옆으로 이어지는 앞머리. 눈썹을 살짝 덮는 길이의 앞머리는 깊고 맑은 눈망울을 더욱 강조해 청순미를 한껏 돋보이게 해준다.

여기에 손예진은 좀 더 내추럴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로 연출해 고혹미를 느끼게 하고 이연희의 경우 옆집 동생 같은 느낌이 들면서도 섹시한 그녀의 눈매가 돋보이도록 단정하게 넘기는 것이 특징이다.

준오헤어의 헤어스타일리스트 셜리는 "손예진과 이연희의 앞머리는 약간 긴 듯한 길이로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앞부분과 옆부분의 길이를 다르게 하고 질감처리를 해주어 귀옆으로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한다"며 "여기에 헤어 스타일러를 이용해 볼륨감을 주면 조금 더 내추럴한 표현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男스타들의 이상형 공통점은? '내추럴한 눈썹과 앞머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