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빈, 日 5천여 팬들과 생일 팬미팅 '성황'


한류스타 현빈이 일본에서 5천여 팬들과 함께 스물여덟번째 생일을 보냈다.

현빈은 지난 25일 일본 요코하마 파시피코 국립홀에서 5천여 팬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겸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현빈은 드라마 '눈의 여왕' 일본 프로모션 이후 2년만에 일본팬들과 생일을 맞았다.

현빈은 취미로 즐기고 있는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니는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기도 하고 팬들이 참여하는 게임을 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번 생일팬미팅의 하이라이트였던 피아노 연주와 노래를 통해 현빈은 수준급 실력을 공개했다. 그는 스티브 바라캇의 피아노 연주곡 '노 리그렛(No Regret)'과 두번째 곡 '미스티(Misty)'까지 로맨틱하고 분위기있는 무대를 연출해 팬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현빈은 팬미팅에서의 피아노 연주를 위해 지난 한 달동안 매일같이 연습하며 준비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빈은 피아노 연주와 더불어 곧 일본에서도 방영될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OST 중 자신이 연기했던 '동수'의 테마곡 '가질 수 없는 너'를 열창했다. 마지막 앵콜곡으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속 '디스 이즈 더 모멘트(This is the Moment)'를 불러 수준급 노래실력과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한편 현빈은 지난 26일 열린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일본 프로모션에 참석해 일본 현지 취재진들의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기도 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빈, 日 5천여 팬들과 생일 팬미팅 '성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