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주니어, 상하이 '슈퍼쇼'에 1만 관객 열광


슈퍼주니어가 관객과 호흡하는 신출귀몰 '슈퍼쇼'로 서울, 방콕에 이어 상하이를 매료시켰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2일 아시아투어의 중국 첫 공연지인 상하이에 입성, 'THE 1st ASIA TOUR ‘SUPER SHOW' in Shanghai' 콘서트를 1만 관객의 열광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번 공연은 중국에서 펼치는 슈퍼주니어의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완전히 매진됐고, 표를 구하려는 팬들로 인해 1,300위안(한화 약 28만원)인 공연 티켓의 암표가 무려 7000위안(한화 약154만원)까지 호가하기도 했다는 후문.

22일 저녁 7시 30분 중국 상하이 따우타이(상해 대무대)에서 펼쳐진 '슈퍼 쇼'는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무대는 물론 슈퍼주니어-T, 슈퍼주니어-K.R.Y.등 유닛 공연, 멤버별 개인 무대 등으로 구성됐으며, 중국 관객들을 위해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M의 무대도 특별히 마련됐다.

이 날 상하이 따우타이는 온통 슈퍼주니어를 상징하는 '펄 블루' 야광봉과 멤버들의 한글 이름, 형형색색의 LED 플래카드로 화려하게 물들었으며, 중국 관객들은 'Marry U'를 비롯해 다양한 히트곡의 한국어 가사도 능숙하게 소화했다.

슈퍼주니어는 "중국에서 펼치는 첫 단독 콘서트였는데, 성공적으로 마쳐 행복하고 기쁘다. 한국어 가사까지 다 외워 함께 노래해준 중국 팬 여러분께 감동받았다. 앞으로 남은 아시아 투어도 최고의 슈퍼쇼를 선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슈퍼주니어 아시아 투어 '슈퍼쇼'는 내년 1월 3일과 4일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앙코르 공연이 열리는 데 이어 17, 18일에는 1만 5천여 관객 규모의 중국 난징 올림픽 체육중심에서도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주니어, 상하이 '슈퍼쇼'에 1만 관객 열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