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김선아, 컴백공연 준비 위해 2주간의 심야데이트


가수 비(26, 본명 정지훈)와 배우 김선아가 최근 2주간 열정의 심야 데이트를 즐겨온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비와 김선아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지하 댄스 연습실에서 최근 2주간 매일같이 춤 연습을 해온 것.

이들이 밤마다 춤 연습에 매진한 이유는 오는 15일 5집 앨범 '레이니즘(Rainism)'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수 비를 위한 컴백 스페셜 프로그램 '비 컴백 특집 쇼-나, 비, 춤'에서 합동공연을 펼치기 위해서다.

두 사람은 지난 9일 오후 8시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비 컴백 특집 쇼-나, 비, 춤' 사전 녹화에서 수준급의 탱고 실력을 뽐내 관객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컴백공연을 함께 할 여배우 섭외에 직접 나선 비는 김선아를 꾸준히 설득했고, 김선아는 함께 무대에 서자는 비의 제안에 처음에는 난색을 표했지만 이후 마음을 돌려 출연을 결심하고 본격적으로 연습에 돌입했다.

비와 김선아가 함께 한 무대는 비의 1집 타이틀곡 '나쁜남자'의 탱고버전. 쇼를 위해 전문 춤 선생님에게 레슨을 받을 수도 있었지만 비는 김선아의 춤 선생님을 자처하며 약 2주간 특별훈련에 들어갔다.

김선아는 진하고 강한 안무가 특징인 탱고의 동작에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연습할 때만큼은 비를 '선생님'이라고 칭하며 연습실은 물론 집에서도 연습을 게을리 않는 열정을 보여 관계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이 함께 선보인 열정의 무대는 오는 17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비 컴백 특집 쇼-나, 비, 춤'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김선아, 컴백공연 준비 위해 2주간의 심야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