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혜교, '쌩얼' 예쁠 것 같은 연예인 1위


톱스타 송혜교가 '쌩얼'이 예쁠 것 같은 연예인 1위로 뽑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21일부터 28일까지 '화장품 모델 중 쌩얼이 가장 예쁠 것 같은 여자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네티즌의 생각을 물은 결과 송혜교가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총 1만4천441표 중 7천215표(50%)를 얻은 송혜교는 현재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라네즈는 지난 4년간 전지현을 모델로 기용해왔으나 올해 송혜교로 교체, 세련되고 시크한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다.

실제 송혜교의 '쌩얼' 사진은 여러 차례 인터넷에 공개된 바 있으며, 연예계 대표적인 '피부 미인'으로도 유명하다.

2위는 총 4천738표(32.8%)를 얻은 '이효리'가 차지했다.

이효리는 지난해 할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와 '이자녹스' 모델로 활동, 매력 대결을 펼쳤으며, 방송에서도 거리낌 없이 '쌩얼'을 공개해 네티즌들로부터 '화장 안 한 모습이 더 예쁘고 귀엽다'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이어 3위에는 '성유리'가 이름을 올렸다. 총 1천418표(9.8%)를 얻은 성유리는 '스킨푸드' CF에서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성유리는 아쿠아리스트 역을 맡았던 MBC 드라마 '어느 멋진 날'에서 메이크업 없이 '쌩얼'로 열연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 외에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스타덤에 오른 이지아, 사극 '이산'에서 송연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한지민, 드라마와 영화, CF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예슬 등이 뒤를 이었다.

조이뉴스24 이지영기자 jyl@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혜교, '쌩얼' 예쁠 것 같은 연예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