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뱅, '꽃보다 남자' 대변신


빅뱅이 꽃미남 그룹으로 대변신한다.

빅뱅은 오는 12일부터 시작되는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일본 인기만화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한다.

'꽃보다 남자'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순정만화로, 대만의 인기그룹 F4가 출연한 드라마를 비롯해 일본에서도 시즌2까지 방영됐을 만큼 드라마로도 큰 성공을 거뒀다. 현재 국내 한 드라마 제작사에서도 한국판 '꽃보다 남자'를 제작 준비 중이다.

지난해 연말 단독 콘서트에서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을 패러디해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빅뱅은 올해 전국 투어에서 어떤 이벤트를 할까 고민하던 중 팬들이 가장 많이 알고 있을 만한 소재를 찾아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하기로 결정했다.

남자주인공인 츠카사 역은 탑이, 츠쿠시 옆을 지키며 항상 힘이 되어 주는 루이 역에는 지드래곤이, 아키라와 소지로 역에는 각각 승리와 태양이 분했다. 여주인공인 츠쿠시 역은 대성이 맡아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빅뱅은 "우리가 꽃미남이 아니기 때문에 꽃미남을 연기하면 상당히 재미있을 것 같았다. 처음에는 많이 어색했지만 여자주인공을 맡은 대성이 때문에 촬영 내내 크게 웃으며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빅뱅이 연기한 '꽃보다 남자'는 12일 부산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편 빅뱅의 전국투어 콘서트 '2008 Global Warning Tour'는 12일 부산을 시작으로 27일 광주, 5월 11일 원주, 5월 24일 대구, 6월 21일, 22일 서울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꽃보다 남자' 대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