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견 사랑 이윤지, 쇼핑몰 사업 도전


온라인 애견용품 브랜드 '누리펫'(www.nuripet.co.kr) 오픈

탤런트 이윤지가 애견사랑의 취미를 사업에 적용하고 나섰다.

KBS '열아홉 순정', MBC '내 곁에 있어' 등이 인기리에 종영함으로써 신예 스타로 떠오른 이윤지는 평소 애완동물을 좋아하던 참에 온라인 애견용품 브랜드 '누리펫'(www.nuripet.co.kr)을 오픈, 사업가로 변신을 시도했다.

이달 초 오픈한 '누리펫'은 반려동물인 강아지의 영양식과 간식, 의류 및 관련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이윤지는 애완동물에게 믿을 수 있는 천연 먹거리와 편안하고 감각적인 의류 및 용품 등을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쇼핑몰을 열게 됐다고 전했다.

쇼핑몰 창업에 앞서 이윤지는 선진기술과 10여 년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대형 애견식품생산업체인 'ASUKU' 그룹과 기술 제휴를 맺는 등 남다른 준비과정을 거쳤다.

이윤지 측은 국내에서 자체 공정을 거쳐 생산된 종합 영양식과 간식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누리펫'에서 공급하는 식품들은 항상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들었기 때문에 반려동물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의류 및 용품들은 'ASUKU'로부터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윤지는 '누리펫'의 홈페이지에도 다양한 구색을 맞추는 데 노력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쇼핑 외에도 애견인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커뮤니티 섹션을 운영하고 있다.

또 '이윤지의 펫 다이어리' 코너에서는 강아지와 함께 촬영한 이윤지의 다양한 화보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Q&A' 코너에서는 동물병원 원장을 통해 애완동물의 위생, 건강사항 등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픈 기념으로 애완동물들의 재미있는 사진이나 UCC 동영상을 올리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이뉴스24 문용성기자 lococ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견 사랑 이윤지, 쇼핑몰 사업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