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비킴-DJ DOC-신승훈, 'G락펴락 콘서트' 참가


바비킴, DJ DOC, 신승훈 등 국내 정상의 가수들이 온라인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에서 주최하는 'G락펴락(G樂Fun樂) 콘서트'에서 열창한다.

9월 7~9일 3일간 서울 광진구 멜론악스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G락펴락 콘서트'는 티켓가격의 거품을 빼고 차세대 공연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그 첫 출발선에 국내 초특급 가수들이 참여해 의미가 더욱 깊다.

첫째날인 9월 7일은 '소울의 제왕' 바비킴과 힙합 뮤지션 부가킹즈를 포함해 힙합게스트 2팀이 파워 넘치는 음악을 선사한다.

둘째 날에는 데뷔 10년 차인 가요계의 악동 DJ DOC, 힙합뮤지션 라임버스, 신화 출신 가수 M이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며, 마지막날에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출연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좋은 콘서트(CJ)에서 기획, LG텔레콤과 한스킨의 후원으로 관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보통 이 정도 초특급 가수들의 공연이라면 티켓 가격은 6~10만 원선.

하지만 G마켓은 유통과정에서 그 절반가인 3~4만 원대로 낮췄고, 향후 이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한국복지재단의 복지사들과 조손가정아동, 홀트아동복지회의 국내입양가족과 홀트장학생 총 120여 명이 초대돼 공연을 즐길 계획이어서 눈길을 끈다.

티켓예매는 G마켓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티켓상품권 카테고리를 통해 e쿠폰 형태로 구입한 후 현장티켓과 교환하면 된다.

조이뉴스24 문용성기자 lococ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비킴-DJ DOC-신승훈, 'G락펴락 콘서트'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