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키미키 첫번째 화보집, 8인 8색 베스트 컷으로 베일 벗다


메이크스타 화보 '청순소녀 매력 발산'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글로벌 K팝 콘텐츠 제작·유통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화보 베스트 컷을 20일 공개했다.

20일 공개된 위키미키의 화보베스트 컷은 위키미키 화보 촬영에 참여한 인기 포토그래퍼 강희국, 배지환, 레이준, 박경인 작가가 직접 뽑은 컷들이다.

위키미키의 화보집은 제작이 완료된 이후 판매가 되는 일반적인 화보집과는 달리 제작과정을 전세계 팬들과 공유하고 팬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다양한 방법으로 반영하여 제작,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화보가 완성돼 더욱 특별하고 소장가치가 있다.

뿐만 아니라 8명의 위키미키 멤버들의 화보 속 이미지를 형상화한 페이퍼토이 ‘위키미키 토이 스탬프’도 제작되어 재미를 더한다. ‘위키미키 토이 스탬프’는 단순한 페이퍼 토이가 아니라 각 멤버들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및 디지털 화보집을 소장할 수 있는 디지털의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위키미키 스페셜 화보집에는 이번에 공개된 베스트 컷 외에도 위키미키 멤버들의 색다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수많은 컷들을 모두 담을 예정이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위키미키의 진짜 매력을 메이크스타 화보집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키미키 스페셜 화보집 프로젝트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을 추첨해 사인회를 겸해 멤버들과 함께 하는 ‘Speical Summer Party’에 초대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키미키 첫번째 화보집, 8인 8색 베스트 컷으로 베일 벗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