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번엔 `미우새` 표절? "중국 수출, 교류한 적 없어" 진짜 왜저럴까앙~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한국 예능 프로그램인 `미우새`를 중국이 표절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커지고 있다.

오늘 13일 한 매체에 따르면 중국 후난 위성 TV는 지난 7일부터 `我家那小子-My Little One`라는 타이틀로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론칭 했고 이는 SBS에서 현재 방송 중인 `미운 우리 새끼`와 같은 포맷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국 방송은 한국의 `미우새`와 비슷한 분위기의 스튜디오에서 스타들의 어머니가 출연해 MC들과 함께 자녀들의 일상을 함께 보며 토크를 주고받는 진행 방식이다.

[출처=중국방송화면]

이에 SBS의 관계자는 "포맷을 수출하거나 교류가 있었던 것이 전혀 아니며, 방송을 무단으로 카피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어 "대응 방안을 검토하겠지만, 단속이 쉽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왜저럴까앙~?" "역시 중국" "인구 많아도 독창적이지 못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리집 그녀석`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현지시간) 중국 후난 위성TV 및 망고TV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번엔 `미우새` 표절? "중국 수출, 교류한 적 없어" 진짜 왜저럴까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