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성균 "테러 위협에 출동한 경찰, 내 군대 선임" 폭소


"뜻하지 않은 순간 특별한 인연" 장 내 긴장 푼 재치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김성균이 행사장 테러 협박 사건 속 군대 고참을 만났다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21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조남국 PD와 배우 진구, 김성균, 고준희, 정은지가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폭발물 설치 신고를 받은 경찰이 행사장에 출동했다. 앞서 살해 협박과 행사장 폭발물 설치 협박을 연이어 받았던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는 이날 또 한 번 테러 협박을 받아 곤경을 겪었다.

경찰의 수색이 마무리된 뒤 예정보다 20분 연기돼 진행된 제작발표회는 여느 행사처럼 밝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특히 행사의 말미 김성균은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는데 더분에 군대 고참을 만났다"고 말해 정은지를 비롯해 참석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군대 고참이 그 옷(경찰특공대 유니폼)을 입고 들어와서 같이 사진을 찍자고 하더라"며 "삶은 뜻하지 않은 순간 인연과 특별함을 만들어주는 것 같다"고 밝은 얼굴로 말해 다시 한 번 장내에 폭소를 안겼다.

또한 김성균은 "우리 드라마도 삶의 뜻하지 않은 순간에 찾아온 한줄기 충격적인 드라마가 되면 좋겠다. 감사하다"고 말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한편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진구 분)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김성균 분),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액션 추적극이다. 극 중 김성균은 아버지의 어둠에 물든 장씨일가의 장남 장기서 역을 맡았다. '더 패키지' 후속으로 오는 24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성균 "테러 위협에 출동한 경찰, 내 군대 선임"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