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


[박재덕기자] 지난 3월 강원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에 오픈한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노폴리체 승마클럽은 유럽풍의 클럽하우스와 국가대표 출신 강사진, 수준별 레슨 프로그램 등을 갖추고 초보자 레슨과 기승은 물론 정규 승마대회도 가능하다.

소노펠리체는 체험자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중·상급자와 마니아를 위한 마장과 초보 전용 마장을 따로 마련해 뒀다. 승마체험 참가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낙마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강사와 체험자 비율도 낮췄다. 마장 바닥엔 규사와 부직포를 섞은 탄력 베이스를 깔았다. 맨땅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푹신하다. 덕분에 마장 안에 먼지와 냄새도 사라졌다.

초보자를 위한 실내연습 마장은 수준과 난이도에 따라 구분한다. 실내에는 조명이 설치돼 시간이나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승마를 즐길 수 있다. 야외 승마장은 상급자 영역이다. 장애물과 마장마술의 기승이 가능하고, 자체 대회 등에 활용한다. 보유한 말은 50마리 정도. 국가대표 상비군이 타는 선수마, 승용마, 위탁마 등으로 나뉜다. 크기가 작은 포니도 9마리 보유하고 있다. 아이들의 안전한 승마체험을 위해서다. 하계 승마를 체험할 수 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승마체험은 크게 멤버십(1년 정기권·지정마·자마회원)과 일반(패키지·쿠폰·체험·레슨)으로 나뉜다. 

특히 여름성수기에 맞춰 새로운 전략으로 100% 반환해 주는 회원권을 한정분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특별 분양을 통해 여름시즌 예약 우선권과 함께 기존 이용일수 30박에 추가로 주중 15박을 제공해 기명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연간 총 45박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명회원의 경우, 가족회원 4~5명에게 객실료는 회원가의 50% 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 및 골프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혜택을 특별 제공해 최소의 비용으로 리조트와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은 15분 이론교육과 20분 기승으로 구성된 체험프로그램은 주중 5만 5000원, 주말 6만 6000원이다. 강사진에 따라 비용을 차별화한 레슨 상품은 1회에 ‘굿’ 4만 4000원, ‘베터’ 7만 7000원, ‘베스트’ 11만원으로 45분 동안 교육을 받는다. 9만 3500원에 45분 기승과 ‘굿’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있다. 이를 이용하는 방법은 대명리조트본사로 신청하면 직접 상담하거나 무료로 책자를 배송 받을 수 있다.

문의 02-2186-5466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