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최고 등급 '5성' 획득


지난 16일 새롭게 변경된 등급 평가 심사 무난히 통과

[장유미기자] 호텔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작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 이어 이번에 국내 호텔 최고 등급인 5성 등급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6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이 새롭게 변경된 등급 평가 심사를 무난히 통과하고 5성 호텔 등급을 획득했다고 공지했다. 5성 호텔 등급은 현장평가 700점, 암행평가 300점, 총 1천점 배점 중 90% 이상 획득 시 부여된다.

앞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은 작년 5월 외국계 체인 호텔로는 최초로 5성 호텔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지난 1999년 오픈 이래 고객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식 시설을 갖춘 654개 객실, 5개 레스토랑&바, 10개 행사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지하로는 파르나스몰, 코엑스몰 등의 복합쇼핑몰과 코엑스 컨벤션 센터, 멀티 플렉스 영화관 등이 연결돼 있어 문화, 비즈니스, 쇼핑, 관광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김연선 총지배인은 "작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 이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도 5성 등급을 획득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5성 등급 호텔에 맞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최고의 호텔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최고 등급 '5성'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