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N]'커피의 모든 것' 어라운지 커피스테이션


무료 커피 제공·간이 클래스 진행 등 '커피' 관련 복합 문화 체험 가능

[장유미기자]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 주말을 이용해 선유도 공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들어서자 마자 탁 트인 풍경과 아기자기한 공연들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공원을 조금만 나서면 커피 향 가득한 독특한 건물을 찾을 수 있다. 선유도에 위치한 '어라운지'는 약 5천여 가지 커피와 용품을 유통하는 곳으로 홈카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어라운지는 지난 2013년 론칭한 국내 최초 & 최대의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다. 어라운지 선유도점에는 전 세계 다양한 원두와 최고의 시설이 준비돼 있으며 1층에 마련된 체험형 커피 스테이션에서는 어라운지 소속 전문 바리스타와 큐그레이더가 상주해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하며 간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커피 스테이션에서는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테이스팅 바에서는 어라운지의 수석 로스터와 바리스타가 매주 커피와 차를 선정해 추천하고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존에서는 전문 바리스타가 커피 추출 도구를 선정해 사용법과 레시피를 알려주는 무료 미니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육은 하루에 2회씩 운영되며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누구나 참여 신청 가능하다. 주제는 매일 변경된다.

또 커피나 제품 구입 시에는 큐그레이더, 로스터, 바리스타 등 어라운지의 커피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커피 맛과 추출 방법, 로스팅 좌표를 찾아 나만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홈카페족 뿐 아니라 카페 점주를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된다. 커피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카페 창업 컨설팅, 1:1 체계적인 다양한 카페 메뉴 교육과 오픈 후 매장 홍보, 시즌메뉴 세미나 초청 등의 서비스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

또 커피 머신과 장비, 카페에 필요한 커피 및 부재료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씨케이 코퍼레이션 유통사업본무 김태열 본부장은 "이곳은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께 커피의 모든 것을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의 의미를 지닌다"며 "다가오는 주말, 가까운 선유도 공원에서 나들이를 즐기면서 어라운지에서 나에게 꼭 맞는 나만의 커피를 찾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8마길 9 (양평동 6가 14) ▲연락처 : 1577-0626(상담 가능시간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www.arounz.co.kr ▲운영시간 : 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월 1일 정기휴무)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커피의 모든 것' 어라운지 커피스테이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