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랜드 켄싱턴호텔&리조트, 모바일웹 오픈


전국 11개 호텔 및 리조트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

[장유미기자] 이랜드의 켄싱턴 호텔&리조트 체인이 10일 공식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www.kensingtonhotel.com/m)를 오픈했다.

켄싱턴 호텔&리조트 체인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최소한의 정보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전용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켄싱턴호텔 제주는 모바일 예약 고객에게 풀사이드 전망 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정가 10만 원)해주며,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디럭스 객실 예약 고객에게 최근 리뉴얼한 EFL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물론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프랑스 정원과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평창 켄싱턴 플로라호텔과 설악산 전망의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등 국내 호텔 및 리조트 11곳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모든 모바일 예약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웰컴 플레이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고객과 동일하게 켄싱턴 리워즈 멤버십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한편 이랜드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모바일웹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예약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회원가입 후 인증 화면을 메일로 보낸 고객 전원에게도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향후 중국이나 사이판 등 해외 호텔 및 리조트의 모바일 예약 시스템도 구축할 예정"이라며 "임박하게 여행을 계획하거나 당일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 켄싱턴호텔&리조트, 모바일웹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