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신라호텔, '캠핑 BBQ 디너' 혜택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겨울 레저 프로그램 후 즐기는 편안하고 따뜻한 캠핑과 제주의 맛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제주신라호텔은 겨울 캠핑 매력 탐구를 원하는 초보 캠퍼들이 편리하게 '캠핑 BBQ 디너'를 체험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6일까지 제주신라 페이스북 내에서 쿠폰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해당 쿠폰은 제주신라호텔 예약실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들은 제주신라호텔 내 캠핑장의 BBQ 디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려면 전화 예약 시 페이스북 쿠폰 사용 요청을, 온라인 예약 시 추가 요청 메모란에 페이스북 쿠폰 사용을 요청하면 된다. 예약 기간은 1월 11일부터 26일까지 이며, 투숙 기간은 1월 30일부터 2월 16일까지다.

이번 페이스북 쿠폰 이벤트로 제공되는 캠핑 디너 바비큐 메뉴는 호박죽, 해산물 전, 새우, 전복, 와규 꽃등심, 제주산 흑돼지 오겹살, 수제 소시지, 그릴 야채, 어묵탕과 알밥, 과일 퐁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캠핑장은 호텔 내 위치해, 캠핑에 필요한 기본 장비부터 텐트 세팅은 물론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 잔디와 놀이시설이 완비돼 있으며, 겨울 시즌에는 따뜻한 난방기구와 전기매트 및 침낭과 담요가 구비돼 있어 춥지 않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운영하는 겨울 레저 프로그램인 한라산 눈꽃 트레킹, 딸기따기 등의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긴 후 저녁에는 호텔 내 캠핑 빌리지에서 캠핑 바비큐 디너를 즐기는 아웃도어 프로그램이다.

자쿠지에서 노천 스파도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과 함께 야간 영화도 볼 수 있다. 1월 상영작으로 '비긴 어게인'과 '시라노 연애 조작단'이 상영되며, 오후 3시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갤럭시 히어로즈'와 '몬스터'가 준비돼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신라호텔, '캠핑 BBQ 디너' 혜택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