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뛰드하우스, 마동석 쿠션 '애니 쿠션 크림 필터' 출시


영상 공개 5일만에 조회수 350만건 이상 기록하며 연일 화제

[이민정기자] 최근 에뛰드하우스 모델로 발탁된 배우 마동석과 크리스탈이 함께 출연한 에뛰드하우스의 애니 쿠션 크림 필터 광고 영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사장으로 변신한 마동석은 광고 영상에서 핑크색 도트 무늬의 앞치마를 두르고 등장해 "나 에뛰드하우스 사장인데"라며 자신이 출연한 영화의 대사를 패러디해 자신을 소개하고 있다. 이후 마동석은 크리스탈에게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며 얼굴에 직접 쿠션 파운데이션 퍼프를 두드리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해당 영상은 에뛰드하우스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애니 쿠션 크림 필터 광고로 마동석과 크리스탈의 '케미'가 돋보이는 촬영장 모습이 공개되며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영상 공개 5일만에 35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최근 '마동석 쿠션'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애니 쿠션 크림 필터'를 출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에뛰드하우스에 따르면 애니 쿠션 크림 필터는 가루를 체에 걸러 곱게 만들어주는 베이킹 비법인 네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크림 파운데이션을 네트 필터로 걸러줘 정교하고 윤기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피부를 맑게 보이게 해주는 그린 빛의 수분광 패턴을 적용한 신개념 커버 필터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푹 자고 일어난 아침 지금 막 세수한 얼굴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메이크업을 한 뒤 오랜 시간이 지나도 마르지 않아 촉촉한 보습을 지속시켜 준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뛰드하우스, 마동석 쿠션 '애니 쿠션 크림 필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