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피바스, '퍼펙트 솝 바디워시' 2종 출시


풍성한 거품으로 미세먼지 흡착효과

[정명화기자]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퍼펙트 솝 바디워시' 2종 과 '퍼펙트 스크럽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퍼펙트 솝 바디워시' 2종은 슈크림처럼 조밀하고 탄력 있는 거품으로 빠르고 완벽하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해피바스의 '고농축 솝 액상화 기술'을 통해 소량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

이 중 '퍼펙트 솝 바디워시 화이트 플로럴'(500g/1만1천원대)에는 유칼립투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울긋불긋한 피부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알로에 성분은 피부 스트레스 완화 효과가 있으며, 화이트 플라워의 우아한 향을 담았다.

'퍼펙트 솝 바디워시 소프트 클린'(500g/1만1천원대)은 더워질수록 땀이나 피지고민으로 뽀드득 거리는 느낌의 샤워 세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제품으로 미끈거림 없이 깔끔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퍼펙트 스크럽 바디워시 퓨어 머스크'(500g/1만1천원대)는 빌베리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천연 AHA 성분과 호두 껍질 알갱이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 해주고 클래식한 머스크향과 함께 스크럽과 샤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바스의 '퍼펙트 솝 바디워시' 2종 및 '퍼펙트 스크럽 바디워시 퓨어 머스크'는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바스, '퍼펙트 솝 바디워시'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