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클로, 할인 행사 '유니클로 감사제' 시작


30일까지 봄·여름 상품 할인…사은품 증정도

[이원갑기자] 패스트패션(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유니클로 감사제' 할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유니클로는 온라인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능성 속옷 '에어리즘'을 비롯해 다양한 봄·여름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큐브 티슈' 1개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여행용 파우치 3종 세트를 추가로 받는다.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돼 사은품이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성인용 에어리즘은 짝수 장 구매 시 2장을 약 14% 할인 판매한다.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탱크탑·라운드넥T, 남성용 탱크탑·브이넥T·크루넥T, 복서브리프, 메쉬 소재 상품 등이 모두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각 종류별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키즈용 에어리즘도 25% 할인된다.

'유니클로 스포츠' 상품도 특별가에 판매된다. 에어리즘 소재의 여성용 상의와 '자외선 차단 풀집 후디', '드라이 스웨트 팬츠', 일부 남성용 T셔츠와 바지에 정액 할인이 적용된다. 선글라스 상품은 약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스테디셀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리넨 셔츠'와 다양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 하의 제품인 '조거 팬츠'와 일부 진(Jean) 류의 상품이 해당된다. 여름철 하의 상품 '쇼트 팬츠', '스테테코'는 33% 할인을 적용받는다.

아동·유아 상품은 '유니클로 티셔츠(UT)'와 메쉬 소재의 유아용 속옷 상품들이 20% 할인된다. 이외에도 비즈니스웨어, 룸웨어, 속옷, 티셔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원갑기자 kaliu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클로, 할인 행사 '유니클로 감사제'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