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인터, '알렉산더 맥퀸' 국내 첫 남성 단독 매장 오픈


다음 달 13일 신세계 본점 6층 남성관서 S/S 컬렉션 선봬

[장유미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내 최초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알렉산더 맥퀸은 그 동안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위주로 브랜드를 전개해 왔으며, 남성복은 국내 편집샵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다.

알렉산더 맥퀸의 남성 풀 컬렉션을 선보일 이번 단독 매장은 다음 달 13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6층 남성관에 오픈하며, 감성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브랜드의 느낌을 잘 살릴 예정이다.

특히 정확한 브리티시 테일러링과 프랑스의 정교한 장인 정신, 이탈리아의 완벽한 마감 디테일을 선보이는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명확하게 드러내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렉션 의상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남성 단독 매장에서는 15 S/S를 대표하는 의상부터 액세서리, 슈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남성 컬렉션은 추상적인 가부키 패턴이 컬렉션 전반에 걸쳐 사용됐으며, 가늘고 긴 슬림한 코트와 수트 등의 깃과 주머니 아래 부분을 절개해 선명한 붉은색 안감이 보이도록 재단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하운드 투스(Houndstooth), 버즈 아이(Birdseye), 프린스 오브 웨일즈(Prince of Wales) 같은 다양한 체크패턴을 가부키 패턴과 결합한 독특한 스타일은 물론, 의상을 비대칭적으로 배치하거나 단일 컬러블록을 사용한 의상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김선혜 마케팅 부장은 "이번 매장은 알렉산더 맥퀸 남성복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인터, '알렉산더 맥퀸' 국내 첫 남성 단독 매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