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CM, 명동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MCM 스페이스' 통해 브랜드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마련

[장유미기자] MCM이 15일 서울 패션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MCM 스페이스(SPACE)'를 오픈한다.

이곳은 방문한 소비자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예술적 체험 요소, 풍성한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서 MCM의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니버셜 스토어'다.

MCM은 이런 의도를 담아 매장 내외부의 인테리어도 미래 지향적이며 꿈과 희망으로 가득찬 우주 공간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전체 4층으로 구성된 이곳은 제품을 독특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움직이는 천장 레일, 커다란 백팩 전시장 등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쇼핑 공간이 구성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2층에는 VIP를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 비스포크(Bespoke)라는 특별 주문제작 시스템을 통해 MCM 헤리티지 라인으로 나만의 여행 가방을 만들거나 프라이빗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MCM 관계자는 "MCM 스페이스가 명동을 찾은 국내외 많은 이들에게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며 "다른 곳에서는 발견할 수 없는 특별한 제품들을 구할 수 있고, 고객들이 다양한 것들을 보고 체험하면서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M, 명동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