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빈폴레이디스, '써머 드레스 컬렉션' 출시


플라워 등 프린트·선명한 색감으로 자연 모티브 모던함 강조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빈폴레이디스가 도심 속의 정원을 연상케 하는 플라워 가든 콘셉트의 '써머 드레스 컬렉션(Summer Dress Collection)'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빈폴레이디스는 간결하고 섬세한 아름다움을 지닌 스위트피(Sweet pea)의 꽃잎과 줄기를 형상화한 플라워 프린트로 아사 소재의 드레스, 셔츠 블라우스, 주름 스커트 등을 출시했다.

특히 몬스테라, 팜트리 잎과 같은 식물의 잎을 모티프로 한 코튼 드레스, 튜닉 블라우스, 스커트 등에 프린팅을 가미했다. 또 강렬한 여름 태양을 연상시키는 오렌지 옐로우 컬러의 튜닉 드레스와 볼드한 스트라이프의 플레어 드레스 등의 상품들에는 모던함을 강조했다.

빈폴레이디스의 '써머 드레스 컬렉션'은 28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빈폴레이디스 관계자는 "자연을 모티프로 한 플라워 패턴과 선명한 색감, 그리고 모던한 볼드 스트라이프 패턴의 드레스가 주목 받고 있다"며 "드레스만으로도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하지만 펄프지 소재의 내추럴한 페도라와 에스파드리유(Espadrille) 샌들과 매칭하면 세련된 바캉스룩으로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빈폴레이디스, '써머 드레스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