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자랜드, 日 트윈버드 '2in1 사이클론 청소기' 출시


고효율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 유지…소비전력·소음 낮춰

[장유미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26일 일본 가전제품 업체 트윈버드사의 스틱과 핸디 겸용 '2in1 사이클론 청소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필요한 기능만 넣어 고장률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실속형 가정용 청소기로, 트윈버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효율 모터를 적용해 강한 흡입력을 갖추면서 소비전력과 소음은 낮췄다.

또 이 제품은 무게가 1.7kg에 불과해 손목 힘이 약한 여성은 물론 아이들도 부담 없이 청소기를 다룰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부드럽게 움직인다. 스틱형으로 사용 시에는 높이가 102cm로 편안하게 선 자세로 청소할 수 있으며 손잡이를 빼고 노즐을 바꾸면 핸디형으로 변신해 가구 위나 창문 틈, 자동차 내부 등을 쉽게 청소할 수 있다.

트윈버드 2in1 사이클론 청소기는 사이클론 방식을 적용해 먼지를 담는 종이봉투가 필요 없고 1차 필터와 2차 필터가 미세먼지를 걸러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또 마룻바닥, 카펫, 장판 등을 청소하는 마루용 흡입구와 계단, 가구 사이, 모서리처럼 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소할 수 있는 틈새 노즐을 기본으로 갖췄다. 색상은 써니 오렌지와 미드나잇 블루 두 가지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트윈버드 2in1 사이클론 청소기는 힘들이지 않고 가볍게 수시로 청소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자랜드, 日 트윈버드 '2in1 사이클론 청소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