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더위 식힐 외식업계 여름 이벤트 '풍성'


실종된 여름 특수 만회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잡기 나서

[장유미기자]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외식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로 더위에 지친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가격 할인을 넘어 메뉴를 자동 업그레이드 해주거나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등 방법도 가지각색이다.

미스터피자는 7, 8월 두 달간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등 베스트셀러 피자 3종을 대상으로 단품 구매 시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 레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매장에 방문해 식사하는 고객이 프로모션 피자를 주문하면 단품 피자가 '치즈 트리플 세트'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 또 배달이나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피자 주문 시 신제품 리코타 치즈 샐러드, 케이준 치킨 샐러드, 홈 샐러드 중 1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여름 한정 신메뉴 '라틴썸머'의 배경인 라틴 나라들의 여행권을 제공하는 '라틴,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에서 멕시코·브라질 등 10개의 라틴 나라를 마음에 드는 순서대로 클릭하면 된다. 5개 나라 클릭 시 치폴레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 증정, 10개 나라 클릭 시 라틴 여행에 자동 응모 된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원하는 라틴 나라 여행권이, 2등 당첨자 5명에게는 여름 한정 라틴메뉴 커플세트인 7만원 상당의 도스 아미고 세트가,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디지털 금액권 5만원권이 증정된다.

던킨도너츠는 뜨거운 여름 다양한 아이스 음료를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별도로 오픈하고, 오는 31일까지 '진짜 시원한 놈이 온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던킨도너츠 아이스 음료를 마셨을 때 느껴지는 시원한 표정을 자신만의 사진으로 표현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사진 업데이트 시 즉석 경품으로 쿨라타, 스무디 등 아이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하며, 하루 3번 응모할 수 있다. 또 주간 베스트 10명, 이벤트 전체 기간 중 시원한 표정 베스트 3명에게는 던킨도너츠 상품권을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는 "외식업체들이 세월호 사고 여파와 월드컵 16강 탈락으로 실종된 여름 특수를 만회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방법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더위 식힐 외식업계 여름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