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책쓰기 AtoZ 배워요"…'김이율의 책 드림스쿨'


책쓰기 전 과정 지도…수강 중 출판계약 체결 수강생도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글쓰기는 물론 나만의 책을 출간하기 위한 과정을 지도하는 교육 기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선율아카데미(대표 오평선·김이율)의 '책쓰기 드림스쿨'은 초보 예비 작가들에게 책쓰기의 기초부터 콘텐츠 정하기, 원고 기획, 글쓰기 노하우, 글쓰기 훈련 과정을 가르치고 있다.

제일기획 카피라이터, 출판사 블루웨이브 대표를 지낸 김이율 작가가 20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으며, 1기 수강생인 이은숙 씨는 수강 중 출간계획서를 출판사에 보내 출판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책쓰기 드림스쿨'은 2시간씩 총 8회차 수업으로 진행된다. 원고 피드백은 수시로 이뤄진다. 수료 후에도 김이율 작가의 후속지원이 이뤄진다. 기수별 모임 및 반기 단위로 전체 멤버 워크숍도 운영한다.

선율아카데미는 "'따뜻함과 정성'이라는 모토의 '책쓰기 드림스쿨'은 현재 1기 수료를 마치고 2기·3기가 진행 중"이라며 "딱딱한 교육장에서만 진행되는 수업에서 벗어나 환경이 좋은 야외에서 진행하기도 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선율아카데미는 '김이율 작가의 책쓰기 1일 특강'을 오는 25일 19시부터 서울 강남역 1번 출구에 위치한 미진프라자 22층에서 진행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책쓰기 AtoZ 배워요"…'김이율의 책 드림스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